커피맛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8
식당에서 포장해온 코다리조림으로 건강하고 든든한 저녁 식사를 즐겼어요. 코다리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라 다이어트나 체중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특히 간 해독을 돕는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