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8
육회비빔밥이랑 설렁탕이랑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설렁탕도 안에 한우가 들어있는데 직접 우려서 만든다고 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도 만원으로 아주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구요 양도 넉넉하니 든든하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