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8
풍부한 육즙으로 고기의맛이 좋고 마블링도 좋아서 씹히는 식감이좋아서 소고기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있어서좋았다 목초를 많이 먹었는지 고기의 질이 연하여 어린이들도 고기를 즐기기에 너무나 좋았다 손주들도 이등심을 너무나좋아해서 고기집을 정해놓고 사먹는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