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호박즙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호박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7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1.21
오늘아침은간단하게호박착즙을먹었어요어제저녁에해두었어오 호박을20분정도삶아 도깨비방앙이로 갈았어요 미음처럼먹으니맛있네요
몸에도좋을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ml(104.147g)
31kcal
호박즙
4.9(리뷰 50개)
·식단기록880회0
황레지나
리뷰1337

100ml(104.147g)
31kcal
호박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