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na8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lena8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lena8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8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다들 만족했어요 :)
왕코다리는 푸짐한 양에 양념까지 맛있어서 밥도둑이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사 내내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황태보감,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