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8
오늘은 코다리를 먹으러 갔는데요. 광주 능평동과 신현동 경계 라인인 것 같아요. 여기에 황금 코다리집이 있어요. 담백하게 건강한 맛이고 코다리가 종류별로 있어요. 시래기가 들어 있는 것 무삼겹이 들어있는 거 등등등 골고루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것 같구요. 술을 드시는 분들은 막걸리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대요. 한 번 가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