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8
마트에서 닭절단육이 세일하길래 2팩사서 한팩은 삼계탕으로 하고 다른팩은 닭볶음탕을 만들어요
어남선생 레시피을 따라했는데 쉽고 맛도 좋아요
닭을 깨끗히 씻은뒤 후라이팬에 앞뒤로 구워주고 양배추 추가해서 굽다 양념넣고 물넣고 야채들 넣고 끓이다 쌈장넣어 완성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