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8
오늘 저녁에는 코다리 조림을 사 먹었어요. 젊었을 때는 외식 메뉴로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코다리 조림을 지금은 찾아서 사먹네요.
집에서는 잘 안해 먹으니까 이렇게 한 번씩 식당에 가서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즐거운 저녁 식사 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