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8
일반 핫도그 빵보다 작고 귀여운 미니 사이즈라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기 딱 좋아요. 학원 가기 전 두 개 정도 먹고 가요. 냉동 제품이지만 살짝 데우면 갓 구운 빵처럼 폭신하고 부드러워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빵 맛이라 어떤 재료를 넣어도 좋아요. 가성비라 이케아 푸드마켓에서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