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설렁탕을 먹었다. 안에 소면이 잔뜩 들었다. 내 국물을 소면이 다 빨아먹는다. 곰탕이랑 무슨차이인지 들어도 기억이 안난다. 뼈로 국물내면 곰탕이고 고기로 국물내면 설렁탕이라 그랬던거 같은데. 맞나 아닌가. 뭐가 됐든 뜨끈하고 슴슴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