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9
라멘을 다 먹었더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볼카츠를 주셨어요.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불 카츠가 너무 커서 잘라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너무 귀여운 짱구 가위를 주시더라고요. 잘라보니 안에는 함박 고기가 가득 차 있고 치즈가 조금 들어 있어서 늘어지더라고요. 속이 부드럽고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었어요. 만약 사이드 메뉴 고민하신다면 이거 드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