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다진 새우 살을 식빵 사이에 넣고 낮은 온도에서 서서히 튀겨냈습니다. 식빵은 과자처럼 바삭하게 부서지고 속은 새우의 육즙을 머금어 아주 촉촉하네요. 겉바속촉의 정석이라 할 만큼 식감의 대비가 매력적입니다. 새우의 고소한 바다 향이 기름의 풍미와 만나 진한 감칠맛을 선사합니다. 스위트 칠리소스를 찍어 먹으니 상큼함이 더해져 자꾸만 손이 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