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9
소고기 등심 구워 먹었어요
살짝만 구워 먹어야 하는데 팬에 올려놓고 잠깐 딴일 하다 너무 익혔네요
그래도 가운데까지 익진 않아 심줄 있는 부분 빼고는 질기지 않고 감칠맛이 나더군요
비싸기도 하고 식구들이 돼지고기를 더 좋아해서 자주 안먹는 소고기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