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9
동네에 아주 장사가 잘되는 닭볶음탕집에 가봤어요.닭볶음탕 하나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이 나오네요.
여러가지 사리도 많이 주고 무엇보다 국물이 칼칼하고 맛있어요.국물이 너무 많아서 사리를 더 추가해도 될듯합니다.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