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한우 아롱사태 한우 아롱사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한우 아롱사태 한우 아롱사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한우 아롱사태 전골 먹었어요.
원래 고기 좋아하고, 소고기 좋아하는데
아롱사태 부위는 뭔가 더 쫄깃하고 식감이 맛있더라구요. 기름지지 않으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단백질과철분이 풍부한 소고기는 건강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6kcal
한우 아롱사태한우 아롱사태
4.9(리뷰 15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