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09
오늘 점심에 구내식당에서 나온 차돌된장찌개에요~ 이런 메뉴 나온적이 없었는데 맛있는 메뉴 나와서 넘 반가웠어요ㅎㅎ
차돌이랑 햇감자가 듬뿍 들어갔고 파와 양파도 많이 들어가서 국물에 깊이가 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9kcal
차돌된장찌개
4.8(리뷰 15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