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9
삼겹살을 구워먹고 남은걸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는데 마침 김치찌개를 끓일때 두부랑 같이 넣어주었다. 고기를 넣고 끓인걸 평소에 참 좋아하고 넣고 끓이면 확실히 맛도 더 풍부해지는것 같다. 고기는 왜이렇게 질리지 않고 맛있을까 먹고나면 행복한 마음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