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1
매콤달콤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던 닭볶음탕입니다. 양념이 닭고기에 충분히 배어있고 익힘도 적당하여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 좋았어요. 라면사리 추가는 필수! 국물에 감자랑 밥이랑 넣고 비벼먹으면 밥한그릇 뚝닥입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