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9
여러분 그 유명한 연잎핫도그 드셔보셨나용
반죽에 연잎을 갈아넣은거라는데
맛도 향도 특별히 연잎의 존재는 모르겠어요
그냥 통통하고 맛난 ㅋㅋㅋ
그런 핫도그여요 ㅎㅎㅎ
아그래도 안의 소시지가 상당히 맛났어요
육즙도있고~~겉에 빵피도 바삭!
#일반식 #아침

1인분(140g)
414kcal
오프라이스연잎핫도그
5.0(리뷰 9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