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오늘 저녁은 마침 킹크랩 세일 중이라 오랜만에 입호강 제대로 했어요.
킹크랩 살이 어찌나 쫄깃하고 탱탱한지 씹는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남은 껍질을 찌개에 넣고 푹 끓였더니 국물 맛이 정말 깊고 진해져서 밥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가성비 좋게 푸짐한 만찬을 즐긴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