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9
알탕을 홈쇼핑에서 구입해서 간편하게 끓이고 계란과 스팸 구워서 한끼 식사를 뚝딱했어요.
옛날엔 홈쇼핑 국들을 보면서 같은걸 여러개 먹으면 물릴텐데 그때그때 다른국을 만들어 먹는게 낫지 않나 했는데 다둘 일을 하니까 냉동국이 너무 소중해요.
밥 하기 힘들때 쟁여둔 냉동국을 하나씩 꺼내서 끓여먹으면 배달없이 한끼 뚝딱
간편하게 먹으려고 자꾸 배달을 먹으니까 식비가 진짜 장난이 아니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