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9
참기름은 향만 맡아도 좋잖아요. 특히 옛날 참기름은 옛날 방식으로 짠 참기름이여서 그런지 깊은 향과 고소함이 좋고, 다른 제품보다 강하고 풍부햐 참기름의 향이 좋습니다. 음식할때 한방울 넣으면 풍미가 살아나서 더 맛있어져요. 빼놓을 수 없죠.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