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닭볶음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오늘은 야식으로 닭볶음탕을 먹었습니다 집에서 어머니가 조리를 해서 보내주셨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닭볶음탕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거 같은데 치킨보다 저는 닭볶음탕이 더욱 맛있습니다 그안에 감자와 버섯 그리고 각종 채소들도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