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0
꼬막무침은 먹자마자 양념 향이 확 올라오면서 입맛을 바로 자극했습 니다. 꼬막은 질기지않고 통통하게 씹혀서 식감이 되게 좋았고, 씹을수록 바다향 같은 감칠맛이 은근하게 퍼졌어욤. 양념은 매콤하면서도 살짝 달큰한 맛이 같이 느껴져서 꼬막이랑 엄청 잘 어울렸고, 참기름 향까지 더해지니까 풍미가 더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양념이 밥에 스며들어서 계속 손이 갔고, 김에 싸먹었을때도 조합이 진짜 괜찮았습 니다. 전체적으로 짭짤하고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식이였ㅅ브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