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빌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빌레
리뷰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0
닭가슴살 3kg 최근 저렴하게 구매해서 냉동실 꽉찼어여 활용요리하면서 냉동실 파먹어야 될 듯하여
활용요리 많이 만들어요 매일 소금 후추 구운 닭가슴살로 먹다가 이번에 매콤한 닭볶음탕 먹고 싶어 닭가슴살로 만들어봤어여 애호박 당근 필수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다시다 마늘 물 넣고 끓임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