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빨간 양념에 촉촉하게 버무려진 진미채를 한 입 먹으니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해줬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진미채 특유의 감칠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배어 나왔답니다. 밥 반찬으로 너무 맛있죠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