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이제는 시원한게 좋을 계절에 맞는 망고스무디는 달콤한 망고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얼음이 너무 많지 않아서 부드럽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망고 향이 신선해서 열대과일 느낌이 제대로 났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