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뜨끈한 감자탕을 먹었어요. 살코기 뜯어먹는 건 귀찮지만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안에 시래기가 많아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후라이
리뷰12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