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집에서 직접 구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등심구이에요 🤤 겉은 노릇하게 익고 속은 촉촉해 육즙이 살아 있었어요! 한입 베어물면 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고, 간단히 소금에 찍어 먹어도 깊은 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