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P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riP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riP
리뷰2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0
프랜차이즈가 근처에 새로 오픈한게 눈에 띄어서 큰집 닭강정이라는 곳에서 시켜 먹어봤습니다. 양념이 많이 맵지 않아서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가마로닭강정만 먹다가 새로 시도해봤는데 만족스럽습니다~ 간식이니 끼니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