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1
꼬막무침을 먹었습니다. 겨울이 제철이긴 하지만 지금 먹어도 맛있네요. 꼬막은 작지만 살이 제법통통해서 씹는맛이 있고 질기지 않고 연했습니다. 꼬막은 간장과 고추장 두가지가 있었지만, 간장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향긋한 부추도 들어 있어서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