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1
살치살을 먹어봤는데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나와서 맛있게 느껴졌어요
마블링이 있어서 풍미가 더 진했어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이 잘 살아났어요
캠핑장가서 먹으려고 샀는데 취소되서 집에서 구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