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1
파프리카를 자주 챙겨 먹는 편이다. 색상도 너무 예쁘지만 색상별로 맛도 다 달라서 골라먹을수 있어서 참 좋다. 그냥 생으로도 먹지만 샐러드를 이용해서 먹는걸 선호하고 먹고나면 든든하고 편안해서 건강도 챙기고 참 좋다. 오늘도 건강한 한끼 잘 먹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75g)
15kcal
네떼파프리카 샐러드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