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11
CU에서 파는 동의 반숙란 사왔습니다. 가격은 2600원이고, 냉장 제품이에요. 사자마자 플라스틱 껍질 벗겨서 버리고 계란만 가지고 들어오는데 촉촉한 노른자가 살짝 짠맛이 가미돼 있어서 맛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감동란이랑 비교해 볼려고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