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아구찜입니다.
어버이날 이라고 딸이 내가 좋아하는 아구찜을 주문했는데 비쥬얼에서 한번 놀라고 맛보고 또 한번 놀랐어요. 일단 1인분 인데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맛은 매운것 못먹는 제가 먹을 수 있을만큼 순한맛에 담백하고 슴슴하니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