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아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은아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은아
리뷰16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1
살치살
소고기 중에서 맛있고 비싼 부위인 살치살
역시나 마블링 부터 비주얼이 딱 맛있게 보여서
더더 기대가 되었던 부위
내가 좋아하는 딱 알맞는 육즙이 느껴지면서
고소하니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서 계속
먹고 싶게 만드는 부위였음
이래서 살치살살치살하는 구나 깨달음 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