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1
검은 자갈 위로 가리비를 올려 쪄낸 독특한 방식의 요리입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퍼지는 은은한 바다 향과 증기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줍니다 가리비 살은 잡내 없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며 씹을수록 본연의 달큰하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우러납니다 자갈의 열기로 온기가 오랫동안 유지되어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재료 고유의 신선함이 잘 살아있어 다른 양념 없이도 충분히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