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감자탕을 만들었어요. 감자도 넣고 얼갈이 시래기 삶아서 넣었더니 맛있네요. 만드는 과정이 번거롭지만 등뼈 감자탕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