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1
닭발이에요. 뼈가 있는 닭발이 에요. 먹기는 불편하지만 은근하게 먹는 재미가 있어요. 입에 오래 머물러서 그런지 더 매운 느낌이에요. 친구가 뼈 닭발을 좋아해서 시켰어요. 저는 무뼈 닭발 해서 좋아하긴 해요. 그리고 오돌뼈도 같이 먹었고 뚝배기 계란찜도 먹었어요. 매운맛을 중화 해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