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자으쌰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리자으쌰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리자으쌰
리뷰1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1
점심 맛있았어요. 꼬막무침, 봄동나물, 갈비찜, 샐러드~ 항상 금방 만들들어서 주시니 꿀맛입니다. 하루 한끼 제대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달리자으쌰
리뷰1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