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딱 한장만 구매 했습니다.
아무리 싸다 해서 소고기른 넉넉히 샀더니 자꾸 냉동실에 들어 갔다가 나오네요.
비싼 한우 사다가 얼려서 먹는게 좀 이상해서 그때그때 사먹기로 합니다.
부부가 이거 한장이면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되겠지요.
사이사이 마블링이 너무 많네요.
기름 없는 등심이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