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2
속초의 명물 만ㅇ 닭강정입니다. 늘 뼈가 있는 걸 먹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네요. 순살로 사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기념하며 즐겁게 먹었습니다. 매운맛은 안먹어봤고 보통맛은 새콤달콤 자극적인 것 없는 맛이고 식어도 맛있어요. 아몬드도 고소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