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1.21
고기완자 구워서 먹었답니다.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야채도 들어 있어서 부드럽게 느껴지네요. 기름에 구워먹으니 맛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