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2
회사 코앞에 횟집이 있어요. 비가 오거나 멀리가기 싫을때 바로 앞에 가서 회덮밥을 늘 먹었어요. 그런데 몸이 으슬으슬하니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처음으로 알탕을 주문했습니다.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목구멍을 타고 내려가니 너무 시원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