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팜에이트 케이준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팜에이트 케이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2
샐러드는 다이어트할때 굉장히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샐러드 중 하나인데
바로바로 케이준 치킨텐터 샐러드 입니다
케이준 치킨텐더는 그냥 먹어도 맛잇지만
허니 머스터드 뿌려먹으면 훨씬 더 맛있ㅇ스빈다요오옹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200kcal
팜에이트케이준 샐러드
4.9(리뷰 7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