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2
꼬막무침 반찬으로 먹었어요. 제철 꼬막은 싱싱하고 살도 통통해서 매콤하게 양념장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살만 발라서 비빔밥 해먹기도 좋고 하나씩 까서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식당가서 반찬으로 나오면 반갑더라구요. 언제먹어도 굿굿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