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2
올만에 배달 아닌 직접 먹으러 외출을 했답니다
교촌 치킨은 맛이 특유의 향이 있어 좋아요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은 레드콤보는 우리 어른들도 입맛어 맞아요
윙하고 봉만 있는거라 먹기가 더 돟았어요
윙은 한입에 쏙 뼈를 발라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