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2
살치살을 먹었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한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 인상적이었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적당한 마블링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살아 있었어요. 굽는 동안 퍼지는 고기 향도 너무 좋았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이 충분히 살아나더라고요. 함께 나온 반찬들과의 조화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퀄리티 높은 식사를 한 느낌이라 정말 만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