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2
고기 우동 국물이 진하고 따뜻해서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았어요. 우동 면은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국물이 잘 배어 있어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양념이 잘 되어 짭조름하면서 감칠맛이 살아 있었고, 국물과 같이 먹으니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86kcal
로손소고기 우동
4.8(리뷰 15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