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쏜여사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쏜쏜여사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쏜쏜여사
리뷰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3
찜통에 한가득 익혀준 홍가리비입니다. 크기는 크거나 중간, 작은 사이즈도 있고, 직접 솔로 깨끗하게 세척하고, 해감 시킨 후 찜통에 바로 익혀서 먹는 홍가리비찜으로, 별다른 양념 없이 소스없이 먹어도 맛이 달달하며, 식감은 쫀득하고 신선한 바다음식으로 성인 두사람이 푸짐하게 먹기 좋은 양 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